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SSG, 하반기 와인장터 개최…"1천여종 와인 7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SSG, 하반기 와인장터 개최…"1천여종 와인 70% 할인"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13~19일 하반기 와인장터를 개최하고, 1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고객 수요가 높은 1,000여종의 와인을 준비했다.

    특히, 기존 와인장터 행사에서 첫날과 둘째 날에만 운영했었던 초특가 판매를 일주일로 확대했고, 상반기 와인 장터에서 인기를 끌었던 품목은 준비 물량을 약 15%가량 늘렸다.

    이마트는 "국제적 와인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사전 기획을 통한 물량 확보와 대량 발주를 통해 해외 평균 판매가보다 저렴한 수준의 와인을 대거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리뉴얼한 이마트앱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한 전용 상품과 별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와인그랩 서비스는 이마트앱에서 와인, 위스키, 리큐어 등을 주문 후 가까운 이마트 매장에서 결제 당일부터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와인그랩 전용 상품으로는 '페트뤼스 2003(750ml)', '샤또 르 뺑 2017(750ml)' 등이 마련됐다.

    SSG닷컴도 같은 기간 'SSG 와인마켓' 행사를 열고, 그동안 화제를 모았던 와인과 위스키를 한정수량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샤또 랭쉬 무싸 2017', '도멘 A.F 그로 본 로마네 오 레아 2019', '살롱 2012' 등이다.

    SSG닷컴의 주류 상품은 온라인 주문 후 집 근처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 푸드마켓, 와인앤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가는 '매장픽업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장픽업 주문을 통해 주류를 구매하고 SNS 등을 통해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 와인셀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와인·샴페인 등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개최한다"며 "고환율, 고물가 속에서도 파격적인 가격에 행사들을 기획한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여직원 강제추행 혐의' 컬리 대표 남편, 정직 처분…"깊이 사과"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데 대해 회사 측이 사과했다.21일 오후 넥스트키친은 입장문을 통해 "당사 대표이사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많은&...

    2. 2

      美 국채 40% 보유한 유럽…무기화 가능성은?

      그린란드를 둘러싸고 미국과 관세 전쟁을 겪게 된 유럽은 아시아에 이어 미국채의 약 40%를 보유하고 있다. 관세 협박을 받는 상황이라면 유럽 국가들이 보유한 미국채를 무기로 활용할 가능성도 있을까? 실제로 그린란드 ...

    3. 3

      금융위, 생산적금융 1240兆로 키운다

      금융위원회가 금융회사들과 생산적 금융 정책에 관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협의체를 정례화하기로 했다. 금융사들도 생산적 금융 투자금액을 600조원대 규모로 키울 예정이다.금융위는 2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금융업권 생산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