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대학 축제 퀸’ 자리매김…환상 라이브 퍼포먼스 선사 ‘열광 호평 세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TZY(있지)가 환상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대학 축제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소속사 JYP는 13일 “ITZY가 최근 대학가 축제 시즌을 맞이해 국내 여러 대학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며 “데뷔 후 처음 선 대학 축제 무대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 탄탄한 가창력을 앞세워 무대 장인다운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고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고 밝혔다.
JYP에 따르면 데뷔곡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SNEAKERS'(스니커즈) 등 화려한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의 사랑을 받은 수록곡이자 스무 살 새내기들을 응원하기 위한 '#Twenty'(해시태그트웬티) 등을 선곡해 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다.
특히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장악력과 관객의 우렁찬 함성이 담긴 영상들은 높은 호평과 함께 온라인 화제몰이 중이다.
시청자들은 "난도 높은 춤을 추면서 라이브까지 완벽하니 보는 맛이 난다", "무대를 본 모든 사람들을 ITZY 팬으로 만드는 최고의 퍼포먼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ITZY는 10월 말부터 'ITZY THE 1ST WORLD TOUR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