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대체로 흐리고 건조…"화재 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1일 제주는 대체로 흐리고 건조하겠다.

    제주 대체로 흐리고 건조…"화재 주의"
    아침 최저기온은 14∼16도(평년 14∼16도), 낮 최고기온은 22∼23도(평년 21∼23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기상청은 "산지를 중심으로 대기가 건조해지고 바람이 불어 작은 불씨가 큰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가수 김창열 "'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일본 입국 거부 당해"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일본 입국을 거부당했다고 밝혔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창열은 "지난 19일 일본 요나고 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음주운전 전력을 이유로 입국이 거부됐다"며 "지난해 개인 일정으로 ...

    2. 2

      건조·강풍 겹쳤다…이틀새 산불 15건

      건조한 날씨에 강풍까지 겹치며 전국에서 산불이 잇따랐다.22일 산림청에 따르면 21~22일 이틀간 전국에서 총 15건의 산불이 발생했다. 이 중 21일 하루에만 12건이 집중됐다.발생한 산불 12건 가운데 11건은 ...

    3. 3

      연·고대 계약학과 144명 결국 등록 포기…어디 갔나 봤더니

      연세대와 고려대 계약학과 정시 합격자 가운데 140명이 넘는 인원이 등록을 포기했다.22일 종로학원에 따르면 2026학년도 정시 모집에서 두 대학 계약학과 합격자 중 등록 포기자는 144명으로 집계됐다. 전년(10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