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점 돌며 장난감 뽑기 기계 털어 80만원 훔친 4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점 돌며  장난감 뽑기 기계 털어 80만원 훔친 40대 구속
    상점가를 돌며 가게 앞에 놓인 장난감 뽑기 기계 등에서 현금을 훔쳐 달아난 40대가 구속됐다.

    광주 남부경찰서는 동전 교환기와 장난감 뽑기 기계에서 현금을 훔쳐 달아난 혐의(특가법상 절도)로 A(45)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1일 밝혔다.

    A씨는 최근 3개월간 광주 남·동구 일대 상점 밖에 설치된 동전 교환기와 장난감 뽑기 기계에서 4차례에 걸쳐 현금 80만원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주로 인적이 드문 새벽 시간대를 이용해 준비한 공구로 현금 보관함 잠금장치 등을 풀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지난 18일 A씨를 붙잡았으며 누범 기간 중 범행을 반복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해 발부받았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법 "무면허 운전 '사고부담금 최대 1억' 약관 유효"

      무면허 운전 사고가 났을 때 보험사가 피보험자에게 고액의 사고부담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한 보험약관 조항이 유효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중대한 교통법규 위반의 책임을 강화하려고 개정한 표준약관을 그대로 반영한 ...

    2. 2

      서울시, 전기차 충전기 ‘수리검정’ 시행…전국 지자체 최초

      서울시가 수리된 전기차 충전기를 현장에서 바로 검정해 재가동하는 ‘수리검정’ 제도를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도입했다. 충전기 가동 중단 기간을 줄여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신...

    3. 3

      "우리 애는 통과할 줄 알았는데"…초등생 울린 시험 정체 [사교육 레이더]

      예비 초3 A양은 최근 ‘황소 레벨테스트’를 치른 뒤 시험장을 나서자마자 눈물을 터뜨렸다. 요즘 ‘공부 좀 한다’는 아이들이 많이 다닌다는 ‘생각하는 황소&r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