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대체로 맑고 쌀쌀…'강풍 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5일 제주는 대체로 맑겠다.

    제주 대체로 맑고 쌀쌀…'강풍 주의'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는 동해북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다.

    낮 최고 기온은 17∼18도로 전날(19∼22도)보다 낮겠다.

    육·해상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기상청은 제주도 육상에 이날까지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15m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또 풍랑특보가 발효된 제주도 앞바다에는 이날 늦은 오후까지, 제주도 남쪽 먼바다에는 26일 늦은 오후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5∼4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dragon.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전관리 소홀로 노동자 추락사…포스코이앤씨 벌금 1000만원

      포스코이앤씨와 하청 업체들이 지난 2021년 재개발 공사 현장에서 30대 노동자가 숨진 사고와 관련해 안전관리 소홀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인천지법 형사9단독 정제민 판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포스코이앤...

    2. 2

      김건희특검, 오늘 수사결과 발표…20명 구속·66명 기소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들을 파헤쳐온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29일 180일간의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한다.특검팀은 이날 오전 10시 KT광화문빌딩 웨스트빌딩 브리핑실에서 그간 구속하거나 재판에 넘긴 피의자 수, 압수수색...

    3. 3

      '단순 변사' 처리됐던 10대 자살…3개월 만에 결과 뒤바뀐 까닭

      지난 8월 경북 안동에서 아는 선배의 협박과 폭행 등을 견디지 못한 16세 청소년이 한 아파트에서 끊은 사실이 경찰 수사 결과 밝혀졌다. 이 사건은 단순 변사 처리됐다가 주변 친구들의 진술과 경찰의 끈질긴 재수사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