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미니 5집 타이틀곡 ‘Spray’ 퍼포먼스 필름 공개…리스너 홀리는 ‘흑X백 카리스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아이(WEi)가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의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한층 뜨거워진 사랑을 다크한 매력의 퍼포먼스에 담아내며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였다. 흑백으로 연출된 무드부터 위아이의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에너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위아이는 딱 떨어지면서도 때로는 부드럽게 완벽한 완급 조절로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를 퍼포먼스에 제대로 그려냈다. 특히 ‘Spray’의 훅킹한 사운드와 포인트 안무 ‘스프레이 댄스’가 절묘하게 맞물려 마지막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정 연출 또한 사랑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과 성숙해진 사랑의 서사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차별화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영상은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춤선과 퍼포먼스 시너지에 집중하며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Spray’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이다.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트랙을 완성했다.
‘Spray’를 통해 한층 탄탄하고 단단해진 사랑을 노래하고 있는 위아이는 4세대 대표 ‘청량돌’ ‘첫사랑돌’을 넘어선 야성미 넘치는 ‘MSG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