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소식] 청소년 문화대축제 29일 시청 광장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소식] 청소년 문화대축제 29일 시청 광장서 개최
    (인천=연합뉴스) 인천시는 오는 29일 오후 2시 시청 앞 인천애뜰광장에서 제17회 인천 청소년 문화대축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11개 팀이 각각 밴드·댄스·전통·중창 등의 재능을 뽐내는 '청소년 슈퍼스타 경연대회'가 열린다.
    또 페이스페인팅, 증강현실(AR), 세계문화, 변신로봇자동차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가수 김필과 비보이 진조크루의 공연도 펼쳐진다.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서 29일 음악회 개최
    [인천소식] 청소년 문화대축제 29일 시청 광장서 개최
    (인천=연합뉴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하늘구름광장에서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음악회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DJ박명수, 정동원, 요요미, 울랄라세션 등 출연진이 영종도 노을과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오후 2시부터는 친환경 자원순환 플리마켓, 클래식 악기 체험, 빛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등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月 15% 수익 보장"…1200억 사기친 팝콘소프트 경영진 징역 12년

      인공지능(AI)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수익을 보장하겠다고 속이고 1200억원대 돌려막기 사기를 저지른 일당이 대법원에서 징역 12년을 확정받았다.대법원 2부(주심 엄상필 대법관)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

    2. 2

      '한뿌리' 광주·전남, 행정통합으로 하나 된다…"6·3 지선서 통합단체장 뽑을 것"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대부흥의 새 역사를 열어가기 위한 행정통합 즉각 추진을 공동 선언했다.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는 2일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합동 참배를 마친 뒤...

    3. 3

      유명 女 BJ, 약물 운전 혐의 입건…"수면유도제 복용"

      유명 여성 인터넷방송인(BJ)이 처방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혔다.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광진경찰서는 30대 여성 A씨를 약물 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A씨는 지난해 12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