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문화센터가 다가오는 연말연시 시즌을 겨냥한 강좌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김장·홈파티·겨울식물 강좌…연말 특수 노리는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오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전국 110개 문화센터에서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겨울학기 강좌는 가족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총 6만1천여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윈터페스티벌을 개최해 49개 점포에서 진행하는 '아빠랑 아이랑 김장체험 Day!' 행사에서는 아빠와 아이가 절임배추와 양념으로 김치를 담가보는 강좌를 마련했다.

또 59개 점포에서는 '아빠랑 아이랑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 강좌를 열고 홈플러스 밀키트 상품으로 홈파티 음식 만들기를 진행한다.

파티 콘셉트 강좌와 겨울 기념일 특강은 110개 전점에서 열린다.

주말마다 공연, 인형극 등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고, 크리스마스, 신정 등 기념일에 맞춰 '크리스마스 루돌프 비누', '초코트리 만들기 등' 체험 강좌를 마련했다.

이밖에 '음악동화와 함께하는 스킨십 놀이' 등 초보 엄마를 위한 강좌, '몸펴기 바른 자세 운동' 등 건강강좌 등도 준비했다.

기존회원의 경우 27일 하루 먼저 접수할 수 있고 강좌당 수강료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에게는 오는 28일∼12월 7일까지 수강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8∼30일 접수하는 모든 회원은 수강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김장·홈파티·겨울식물 강좌…연말 특수 노리는 문화센터
AK플라자도 문화아카데미 겨울학기회원을 26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겨울학기 강좌는 12월 1일∼내년 2월 28일 3개월간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겨울 식물 가드닝&식물 데코', '홈파티 쿠킹&플레이팅', 'MBTI처럼 나에게 꼭 맞는 와인 찾기', '집에서 즐기는 스몰 럭셔리 위스키의 모든 것' 등 강좌를 연다.

아울러 '2023년 갓생살기 프로젝트', '다이어트 필라테스', '부자되는 목표' 강좌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강좌도 마련했다.

개설된 강좌 및 스케줄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AK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