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래곤플라이, 유상증자 권리락 효과에 '上'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래곤플라이, 유상증자 권리락 효과에 '上'
    드래곤플라이가 유상증자 권리락 효과에 장 초반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27일 오전 10시 기준 드래곤플라이는 전 거래일 대비 271원(29.65%) 오른 1185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 드래곤플라이는 이날 유상증자에 따른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공시했다. 기준가는 914원이다.

    통상 권리락이 발생하면 상대적으로 주가가 낮아 보이는 착시효과로 주가가 강세를 보인다.

    드래곤플라이 유상증자는 주주우선공모 방식으로 진행하며 총 221억8500만원 규모 자금을 조달할 예정이다. 조달된 자금으로 콘솔 게임인 '토큰파이터' 개발 등 게임 신작 개발 비용으로 투입한다.

    아울러 미래먹거리 사업을 선점하기 위해선 '게임형 디지털치료제(DTx)' 사업에도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소아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치료를 위한 디지털치료제 개발에 착수한 상태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게임위원장 "P2E 게임 허용 모색" 발언에 관련주 '급등'

      김규철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이 P2E(Play to earn) 게임 허용 문제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으면서 P2E 관련주가 오르고 있다.14일 오전 10시23분 기준 드래곤플라이는 전 거래일 대비 95원(9....

    2. 2

      드래곤플라이 자회사 디에프체인 "웹 3.0 서비스 확장 본격화"

      드래곤플라이 자회사 디에프체인은 연내 인피니티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대규모 이벤트 진행과 함께 본격적인 '웹(WEB) 3.0'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특히 이번 달부터 필리핀 법인을 통해 ...

    3. 3

      드래곤플라이 자회사 디에프체인, '인피니티마켓' 정식 출시

      드래곤플라이 자회사 디에프체인은 베타서비스로 운영해 온 자체 웹3.0 플랫폼 서비스 '인피니티마켓'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디에프체인은 이번 인피니티마켓 출시를 기념해 △스톤 강화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