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시·울산대병원·농협, 지역쌀 구매 협약…소비촉진 협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울산대병원·농협, 지역쌀 구매 협약…소비촉진 협력
    울산시, 울산대학교병원, 농협중앙회 울산지역본부는 28일 울산시청 상황실에서 '울산지역 생산 쌀 구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지역 농업 발전, 농업인 소득 증대, 고품질 지역 쌀 소비 촉진 등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시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행정 지원과 상생협력 방안을 마련한다.

    울산대학교병원은 쌀 소비 촉진 운동에 앞장서는 동시에 구내식당 등에서 지역 쌀을 구매할 예정이며, 농협 울산지역본부는 고품질 쌀을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게 된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쌀값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민을 위해 안정적인 대형 납품처 발굴 등 판로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대차·테슬라 불붙인 '휴머노이드 전쟁'…뒤에서 웃는 K배터리

      현대차그룹·테슬라 등 자동차 제조사가 연이어 휴머노이드를 선보이며 '피지컬 AI(인공지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현대차그룹이 양산형 아틀라스를 발표하면서 테슬라와의 경쟁이 가열되...

    2. 2

      버핏,퇴임전 애플·아마존 팔고 뉴욕타임스 샀다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가 지난해 말 애플과 아마존의 지분을 더 줄이고 뉴욕타임스에 일부 투자하기 시작했다. 18일(현지시간) 로이터와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버크셔 해서웨이는 증권거래위원회(SEC...

    3. 3

      日, 1차 대미투자로 발전·석유수출시설·인공 다이아몬드공장 투자

      트럼프 행정부는 일본이 텍사스주의 석유 수출 시설과 조지아주의 산업용 다이아몬드 공장, 오하이오주의 천연가스 발전소 등에 총 360억 달러(약 52조원) 규모로 투자한다고 현지시간으로 17일 발표했다.일본도 18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