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대체로 흐리고 비…예상 강수량 5∼20㎜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대체로 흐리고 비…예상 강수량 5∼20㎜
    28일 강원도는 대체로 흐리고 가끔 비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5∼20㎜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6.2도, 원주 6.5도, 강릉 13.2도, 동해 12.9도, 평창 3.3도, 태백 6.5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16∼19도, 산지 10∼11도, 동해안 14∼15도 분포를 보이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산지에는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영난 틈타 대만에 韓잠수함 기술 유출…협력 인력만 100여명

      “대만은 잠수함을 실제 건조해 보거나 발사관 및 저장고를 설계, 제작한 경험이 없다.”경남 창원지방법원 마산지원은 지난 16일 선고 공판에서 이같이 밝히며 대외무역법 위반으로 기소된 전직 해군 ...

    2. 2

      [단독] 경쟁국 인도마저 '장보고함 핵심' AIP 기술 탈취 시도했다

      2020년을 전후해 대만뿐 아니라 인도 역시 대한민국 해군 전력의 핵심인 장보고함 기술을 탈취하려 한 정황이 확인됐다. 대만이 자국 잠수함 개발을 위해 국내 다수 기술자를 포섭하던 시기 인도도 국내 중소 방위산업 &...

    3. 3

      대만이 탐낸 韓 잠수함 기술…1억달러에 넘긴 前해군 중령

      대만 정부가 자체 건조한 첫 재래식 잠수함 ‘하이쿤’에 옛 대우조선해양(현 한화오션)에서 불법으로 빼돌린 기술이 사용됐다고 한국 법원이 공식 인정했다. 외국 정부의 무기 개발에 국내 방산기술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