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지애X황보, 영화 ‘오피스 쿠킹’ 공개…이미지 변신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지애X황보, 영화 ‘오피스 쿠킹’ 공개…이미지 변신 화제


    ‘오피스 쿠킹’ 유지애, 황보의 연기가 화제다.

    소속사 케이플러스는 “유지애와 황보가 출연한 영화 ‘오피스 쿠킹’ 공개 직후 원조 아이돌과 3세대 아이돌의 연기력이 호평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오피스쿠킹’은 공개 전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를 비롯한 황보, 한승윤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배우 본래의 이미지와는 다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오피스 쿠킹’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부도 위기에 처한 스타트업 직원들이 고군분투하는 현실 생존 영화로 식비를 아끼기 위해 손수 지은 밥을 나눠먹으며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극중 유지애는 러블리즈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시원시원하고 다혈질의 회계 직원 한다은을 연기했다.

    그는 지난 5월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떠나 유지애 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 황보는 냉정한 사업가 황도도 역을 맡았으며 그는 실제 다양한 사업을 한 경험을 토대로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스며들었으며 전라도 사투리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등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다.

    케이플러스는 “이처럼 유지애와 황보, 두 아티스트의 성공적인 연기 도전을 시작으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오피스 쿠킹’은 티빙, 시리즈온, 웨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옹성우, 차은우·김선호 소속사 판타지오와 재계약 [공식]

      배우 옹성우가 최근 탈세 의혹에 휘말린 판타지오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업계 안팎의 이목을 끌고 있다.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배우 옹성우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무한한 가...

    2. 2

      윤손하 "가끔은 내가 배우였지 싶게 만드는"…子학폭 논란 이후 근황

      배우 윤손하가 캐나다 밴쿠버 이주 후 근황을 전했다.윤손하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배우 이혜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만나면 늘 이렇게 신나는 우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윤손하는 "아주 오래...

    3. 3

      '왕과 사는 남자'에 영화관 활기…개봉 5일만 100만 돌파

      장항준 감독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진정한 거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이 영화는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