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엇이든 물어보살' 의뢰인 "첫눈에 반한 소개팅 상대, 못 잊겠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엇이든 물어보살' 의뢰인 "첫눈에 반한 소개팅 상대, 못 잊겠어요"


    의뢰인이 운명의 상대를 만났으나 현실적인 문제를 겪는다.

    31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89회에는 33세 남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최근 외모부터 성격까지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났다고 말한다. 하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시작도 하기 전에 끝나버렸고, 그녀를 잊는 게 너무 힘들어 보살들을 찾아오게 되었다는 것이다.

    소개팅으로 만난 그녀와 5~6번 정도 데이트를 한 상황에서 의뢰인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신했다고. 그녀 역시 가볍게 만나는 건 싫다며 결혼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바랐고, 두 사람은 현실적인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금전적인 부분까지 솔직하게 모두 다 털어놓으면서 두 사람은 지금까지 모아둔 돈과 연봉 등을 공개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의뢰인과 상대 여성의 상황이 많이 달랐다고.

    서장훈은 "의뢰인 외모도 멀끔하고 해서 왜 잘 안 됐는지 이해하지 못했는데 그런 문제가 있었구나"라며 탄식하면서 "상대방이 예의도 깍듯하고 말도 예쁘게 하는데 초현실주의"라고 평가한다. 이수근은 "그런데 상대방이 맞지 않냐"라며 상대방에게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결혼을 전제로 한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89회는 31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아워홈, 급식업계 최초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

      아워홈이 급식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미식 가이드인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을 획득했다.아워홈은 자사 단체급식 메뉴 가운데 제육볶음·소불고기·된장찌개 등 3종이 블루리본 서베이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2. 2

      하나투어, 대만 지점 운영 재개…"현지 시장 공략 본격화"

      하나투어가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대만 지점 운영을 재개, 현지 사업을 본격화했다고 2일 밝혔다.대만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핵심 여행지로 꼽힌다. 최근 한국과 대만을 잇는 항공 노선이 확대되면서 관광...

    3. 3

      중진공, 규제합리화 유공 대통령 표창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지난 달 30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25 규제합리화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단체부문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