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매 정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광주은행은 경매 정보 제공 업체인 지지옥션과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 경매물건 검색 및 권리분석 등 부동산 경매 정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종합 검색은 물론 법원·기일별 등의 조건별 검색 기능을 통해 경매 상세자료와 공시자료, 분석자료, 지도정보까지 제공한다.

기존 마이데이터에 있는 부가 서비스를 활용해 부동산 시세, 공시가격, 실거래, 최초 구매가격 대비 상승률 확인, 아파트 등기부 등본 열람 가능 서비스도 가능하다.

광주은행은 이와 함께 12월 25일까지 '마이데이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는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한 뒤 자산 내용을 연결한 고객이 출석 체크 시 지정계좌로 매일 100원을 입금해주고,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자면 3천원을 추가로 넣어준다.

'내 손안의 비서'로 불리는 이 서비스는 광주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포함해 모든 고객이 은행, 보험, 증권, 카드사 등을 따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스마트뱅킹 앱 하나로 다른 금융회사의 자산명세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헬스케어, 실손보험 청구, 신용점수 조회, 카드 소비 분석, 자동차 및 부동산 조회 등 부가서비스도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