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태원 참사] 인천교육청 교육콘서트 등 행사 취소·축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태원 참사] 인천교육청 교육콘서트 등 행사 취소·축소
    인천시교육청은 다음 달 5일까지 이어지는 '이태원 핼러윈 참사' 국가 애도 기간에 교육 관련 행사를 취소하거나 축소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인천교육콘서트는 다음 달 2일 시교육청 평생학습관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전면 취소됐다.

    행사에는 당초 학생과 교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다음 달 5일 온·오프라인으로 치러질 제8회 인천 혁신교육한마당은 행사 일정을 축소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1시 기준 이태원 참사와 관련한 인천 내 학생·교직원 사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인현동 화재 참사와 세월호 참사에 이어 또다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며 "시교육청도 학생들과 시민을 위해 안전을 점검하고 관련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잘 키운다더니" 입양 당일 개 3마리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도살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씨는 익산시 황등면의 한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강아지 3마...

    2. 2

      성매매 장면 불법 촬영한 30대 BJ, 인터넷 '라방'까지…

      경기 오산경찰서는 성매매 장면을 불법 촬영한 뒤 온라인 방송으로 유포한 혐의(성매매처벌법 등)를 받는 30대 BJ A씨가 구속 송치됐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일 오산시의 한 숙박업...

    3. 3

      대만서 '불법 도박' 사실이었다…롯데, 나승엽 등 4명 귀국 조치

      대만 타이난에서 2026시즌 프로야구 준비에 한창인 롯데 자이언츠 선수 4명이 '불법 도박장'을 출입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13일 롯데 구단은 "선수를 면담하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결과 나승엽, 고승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