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엘피스'·'나루토 리마스터링' 등 독점 공개
EBS '모여라 딩동댕' 2년 10개월 만에 공개방송 진행
[방송소식] 에이앤이, 필리핀에 웹예능 '네고왕' 포맷 판매
▲ 에이앤이, 필리핀에 웹예능 '네고왕' 포맷 판매 =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는 웹 예능 '네고왕'의 포맷을 필리핀 미디어사 크로마 엔터테인먼트에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과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가격 협상)하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웹 예능이다.

필리핀 버전 네고왕은 크로마 엔터테인먼트의 스튜디오 '애니마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진행은 필리핀 방송인 샘 와이지가 맡는다.

[방송소식] 에이앤이, 필리핀에 웹예능 '네고왕' 포맷 판매
▲ 웨이브, '엘피스'·'나루토 리마스터링' 등 독점 공개 = 웨이브가 일본 드라마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과 애니메이션 '나루토' 리마스터링 더빙판 등을 공개한다.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은 스캔들로 에이스 자리에서 내려간 아나운서가 신입 PD와 함께 한 사건의 의혹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수사물이다.

오는 8일부터 공개된다.

닌자학교의 문제아 소년이 꿈을 향해 모험하는 무협 애니메이션 '나루토' 외에 '은하영웅전설', '온에어 할 수 없어!' 등의 애니메이션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소식] 에이앤이, 필리핀에 웹예능 '네고왕' 포맷 판매
▲ EBS '모여라 딩동댕' 2년 10개월 만에 공개방송 진행 = EBS 어린이 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의 새로운 시즌이 2년 10개월만에 공개방송으로 어린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새 시즌은 번개맨을 도와줄 영웅을 키우는 번개 학교를 배경으로 한다.

멋진 영웅이 되겠다는 꿈을 갖고 번개 학교에 입학한 친구들의 모험과 가시별 악당들의 계속되는 방해 작전을 이겨내는 이야기를 담는다.

'모여라 딩동댕'은 2000년 첫 방송 시작 이래 20년 넘는 기간 동안 전국의 어린이 관객들을 만나왔다.

26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