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소식] '사랑의 고고학', 싱가포르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시네마, '긍정 양육 캠페인' 동참
    [영화소식] '사랑의 고고학', 싱가포르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 '사랑의 고고학', 싱가포르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배우 옥자연이 배우상을 받은 영화 '사랑의 고고학'이 제33회 싱가포르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다고 옥자연의 소속사 청춘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사랑의 고고학'은 고고학 연구자 영실이 8년 전 우연히 만나 사귀게 된 애인의 이야기와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 등을 그렸다.

    옥자연은 연인과 관계에서 끊임없이 가스라이팅 당하며 조금씩 잠식돼가는 영실의 내면을 섬세하게 드러내 호평을 받았다.

    싱가포르국제영화제는 매년 싱가포르를 비롯한 한국, 일본, 프랑스 등 약 40개국, 300여 편의 영화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자국의 단편영화를 따로 묶어 상영하며, 각 아시아권 나라에 대한 특별전을 펼치고 있다.

    [영화소식] '사랑의 고고학', 싱가포르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 롯데시네마, '긍정 양육 캠페인' 동참 =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는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홍보사업 '긍정 양육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긍정 양육'이란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며 부모와 자녀 간 이해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양육 방법을 말한다.

    롯데시네마는 20일까지 긍정 양육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며, 19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에 관련 공익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