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크릿넘버, 스포일러 티저 첫 공개…새로운 콘셉트 ‘궁금증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크릿넘버, 스포일러 티저 첫 공개…새로운 콘셉트 ‘궁금증 UP’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스포일러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11월 선보일 신보에 대한 스포일러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전작 ‘둠치타 (DOOMCHITA)’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민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영상이 끝나고 ‘Alt+Tab (알트탭)’ 단축키를 사용해 화면을 전환했다. 새 명령어를 입력하자 화면에는 ‘SECRET’, ‘NUMBER.5’라는 문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릿넘버, 스포일러 티저 첫 공개…새로운 콘셉트 ‘궁금증 UP’


    이어 공개된 2D 버전의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탭댄스를 추는 디타의 모습이 담겨있다. 빠른 절주에 현란한 퍼포먼스가 박진감을 선사했다.

    특히 두 티저 모두 ‘탭’을 언급하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오늘(7일)과 8일 추가로 베일을 벗을 또 다른 스포일러 티저에는 어떤 힌트가 담겼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크릿넘버는 앞서 11월 컴백 소식을 발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올해 6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OOMCHITA’ 이후 약 5개월 만으로, 시크릿넘버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시크릿넘버는 ‘DOOMCHITA’ 활동과 함께 Mnet Plus ‘ROAD TO MAX (로드 투 맥스)’ 우승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 ‘KCON 2022 사우디 아라비아’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11월 컴백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시크릿넘버의 신보는 이달 중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금은 온스당 5,300달러 넘고 달러는 4년래 최저

      금 가격이 온스당 5,300달러를 처음으로 돌파했다. 미국 달러에 대한 신뢰가 약화된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달러 약세를 바람직하다고 평가한 것이 금 수요를 더 부추겼다. 28일(현지시간) 금 현물 가...

    2. 2

      한국은행보다 금 많이 보유한 '이곳' 결국 50억달러 횡재

      달러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인 테더가 준비금으로 사둔 금 때문에 약 50억달러(약 7조1200억원)에 달하는 수익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스테이블코인은 1코인=1달러와 같이 법정 화폐에 가치가 연동되도록 설계된 가상 화...

    3. 3

      ASML "AI와 메모리 호황에…4분기 사상최대 수주"

      세계 최대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인 ASML은 AI와 메모리 호황에 힘입어 사상 최고 수준의 주문량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 전망도 상향 조정했다. 28일(현지시간) ASML은 4분기 예약액이 지속적인 AI관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