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사전 모집 한달만 30만 명 가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사전 모집 한달만 30만 명 가입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이 사전 모집 한 달 만에 가입자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고객 수의 112%에 달하는 수치인데,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가입과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상품에 관심이 몰렸다"고 설명했다.

    트레이더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바꾸며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혜택은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R 캐시' 적립이 대표적이다. 특히 할인율이 큰 상품은 '빅 웨이브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트레이더스는 지속적으로 수요가 큰 상품들을 파악하고 대량으로 확보해 저렴하게 공급할 계획이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생활비 부담이 커지면서 필수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창고형 할인점에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트레이더스는 차별화된 멤버십과 상품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전세계서 난리난 그 게임기, 알고보니…'팔수록 적자' 비상

      일본 닌텐도가 게임기 ‘스위치 2’ 역대 최고 속도 판매에도 주가는 급락했다. 일본에선 가격을 낮춘 탓에 ‘팔수록 적자’라는 게 증권업계 분석이다.4일 도쿄 주식시장에서 닌...

    2. 2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영업익 1672억원…"해외시장 확대"

      롯데칠설음료가 지난해 영업이익 1672억원을 기록했다. 내수 침체와 일회성 비용으로 실적이 다소 주춤했지만, 중장기 성장에는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가 나온다.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매...

    3. 3

      "호텔·차량까지 한 번에"…진에어, 봄 성수기 앞두고 '괌' 프로모션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봄 여행객을 위한 항공·숙박 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인천·부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