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편의점 CU, 손흥민 모델로 발탁…월드컵 대표팀 선전 기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의점 CU, 손흥민 모델로 발탁…월드컵 대표팀 선전 기원
    편의점 CU는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CU는 대표팀의 카타르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 CU와 SNS에서 손흥민과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가나전이 열리는 28일 서울과 광주, 부산의 CGV 상영관으로 초대해 응원전을 연다.

    CU는 또 축구 발전을 위해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씨가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를 후원하고, 소속팀인 토트넘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포켓 CU 스탬프 프로모션 등을 통해 선정된 7명의 고객에게는 내년 초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도록 숙박과 항공료 등을 지원한다.

    손흥민은 또 CU의 미아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 CU' 홍보 모델로도 나선다.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는 "2002년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CU가 대국민 응원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