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셀트리온헬스케어 3분기 영업익 725억 원…지난해 3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셀트리온헬스케어 3분기 영업익 725억 원…지난해 3배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25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29.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천964억 원으로 21.3%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천376억 원으로 238.9% 늘었다.

    회사는 주력 제품인 피하주사제형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SC(성분명 인플릭시맙) 유럽 매출이 증가하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램시마SC 매출은 3분기까지 1천500억 원 이상을 기록해 지난해 연간 매출 대비 170% 늘었다.

    아시아·중남미에서 유방암·위암 치료용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허쥬마(성분명 트라스투주맙) 처방 확대도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현지 의료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전 지역에서 제품 판매 확대가 지속되고 있다"면서 "제품 출시 지역이 점차 늘고 있고 유럽에서는 모든 제품으로 직판을 확대하며 경쟁력이 강화된 만큼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면서 성과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장진아기자 janga3@wowtv.co.kr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