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리베리, ‘Tap Tap’ 음원차트 1위 찍었다…베리베리 만의 ‘사랑 표현법’ 통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리베리, ‘Tap Tap’ 음원차트 1위 찍었다…베리베리 만의 ‘사랑 표현법’ 통했다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 곡 ‘Tap Tap’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타이틀 곡 ‘Tap Tap’을 비롯해 수록곡 ‘Motive’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Tap Tap’은 팬시한 힙합비트와 팝 락 사운드를 믹스한 곡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통해 트랜디한 감성으로 담아냈으며,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반전을 밝은 에너지로 전해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더해 멤버 호영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베리베리의 ‘사랑스러움’을 전했기에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4월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발매와 동시에 약 1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으며, 동남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의 많은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고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의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지난 6월 일본 데뷔 싱글 ‘Undercover (Japanese ver.)’를 발매한 후 타워레코드 전 점포 종합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틀 연속 오리콘 싱글 종합 데일리차트 TOP10의 자리를 지키며 일본 현지에서 열띈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매 앨범 발매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자체 기록을 경신해가고 있는 베리베리는 이번 새 싱글을 통해 더욱 힙하고 키치한 자신들만의 사랑법으로 표현해 이전 앨범과 다른 매력으로 보여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으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ap Tap’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미국 민권운동지도자 제시 젝슨 별세

      20세기 미국의 가장 저명한 민권 운동 지도자 중 한 명이자 흑인으로서 두 번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던 미국의 제시 잭슨이 별세했다. 향년 84세.17일(현지시간) 미국 CBS 등 외신들에 따르면, 잭슨의 가족은 그가...

    2. 2

      "반도체공장 건설" 밝힌 머스크…한국 반도체 인력 빼가기 나서

      지난 달 테슬라의 실적 발표당시 미국내에 자체 반도체 생산 시설을 직접 만들겠다고 밝혔던 일론 머스크가 한국내 반도체 인력을 빼가는 작업에 나섰다. 17일(현지시간)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코리아의 &lsqu...

    3. 3

      '나이키·아디다스 비켜'…'오픈런' 대란까지 난 브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중간 유통 단계를 걷어내고 소비자 직접 판매(DTC)에 집중하는 직진출 공세를 펼치고 있지만, 이랜드가 운영하는 뉴발란스는 정반대의 길을 걸으며 역대 최대 실적을 갈아치웠다. 국내 트렌드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