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리베리, ‘Tap Tap’ 국내 이어 해외 차트도 1위 기록…압도적 성장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리베리, ‘Tap Tap’ 국내 이어 해외 차트도 1위 기록…압도적 성장세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국내외를 막론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 타이틀 곡 ‘Tap Tap’이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해외 차트까지 1위에 자리했다.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Tap Tap’은 지난 14일 발매와 동시에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아이튠즈K-POP/POP/All Genres 차트 1위에 올라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베리베리는 지난 7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열린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에 참석하며 현지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기에 이번 사우디아라비아의 기록이 베리베리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Tap Tap’은 말레이시아, 멕시코, 이탈리아, 터키, 홍콩, 미국, 캐나다, 태국, 영국 등 9개국의 아이튠즈 K-POP차트에서도 TOP10에 진입해 미국, 유럽, 아시아를 막론한 베리베리의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냈다.

    수록곡 ‘Motive’ 또한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TOP 100에 안착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와 프랑스 아이튠즈 K-POP차트에서도 TOP10에 진입해 베리베리의 새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이에 더해 베리베리는 ‘Liminality - EP.LOVE’ 앨범 발매 이틀만에 10만장을 판매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워 막강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4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를 기록한만큼 이번 새 싱글엘범 ‘Liminality - EP.LOVE’을 통해 새롭게 경신할 베리베리의 기록에 더욱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으로 컴백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ap Tap’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10억명 앞 칼군무…中 최대 명절쇼 휩쓴 '로봇 굴기' [차이나 워치]

      올 춘제(중국 음력 설)에 중국의 로봇 굴기가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 과시될 전망이다. 중국의 대표 로봇 기업들이 일제히 춘제 갈라쇼(특집 공연)에 참여해 단체 군무, 만담·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라서다.지...

    2. 2

      LVMH·케링 흔들릴 때 '나홀로 성장'…에르메스 매출 12% 껑충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에르메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올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 등 주요&nbs...

    3. 3

      다주택자 매물만 '갭투자' 허용에…1주택자 역차별 지적도

      정부가 다주택자의 매물 출회를 유도하기 위해 무주택자의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갭투자(전세 끼고 매입)를 허용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실거주 의무를 한시적으로 유예해 거래 문턱을 낮추겠다는 취지다. 하지만 다주택자가 보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