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소식] 25일 도지사와 청년도민 간담회…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는 오는 25일 옛 도지사 공관인 도담소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청년 도민을 초청해 간담회를 갖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김 지사가 지난 9월 17일 청년의 날에 열린 '제2기 경기도 청년참여기구 발대식'에서 "정기적으로 청년들과 대화하면서 수시로 청년들이 하고 싶은 얘기를 듣겠다"고 약속한 데 따른 것이다.

    간담회는 버스킹 공연, 즉석사진 촬영 부스 등을 통해 청년들이 격의 없이 도지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여 희망자는 24일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열린도지사실(governor.gg.go.kr) 또는 경기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도는 11월 간담회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도지사와 청년 간 만남의 자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경기소식] 25일 도지사와 청년도민 간담회…참가자 모집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돈봉투 의혹' 이성만 무죄 확정…"위법수집증거"

      더불어민주당 2021년 전당대회 돈봉투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이성만 전 무소속 의원에게 무죄가 확정됐다.대법원 3부(주심 이숙연 대법관)는 12일 정치자금법과 정당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전 의원에게 무죄를 선고...

    2. 2

      [속보] 국정원 "김주애, 일부 시책에 의견 내…후계 내정 단계 판단"

      국정원 "김주애, 일부 시책에 의견 내…후계 내정 단계 판단"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3. 3

      [속보] 국정원 "北, 조건 충족시 북미대화 소지있어…접점 모색 가능성"

      국정원 "北, 조건 충족시 북미대화 소지있어…접점 모색 가능성"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