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포골드라인 전동차 제동장치 고장…운행 지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포골드라인 전동차 제동장치 고장…운행 지연
    김포골드라인 전동차의 제동장치가 고장나 역사에 연기가 퍼지고 출근길 열차 운행이 지연됐다.

    23일 김포골드라인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9분께 경기도 김포시 마산동 김포골드라인 마산역에서 장기역으로 향하던 전동차 1대의 제동장치에 이상이 생겼다.

    이 사고로 전동차와 레일 간 마찰이 생기면서 역사 내부에 연기와 탄 냄새가 퍼져 출근길 승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또 해당 전동차 승객 300명가량이 장기역에서 하차한 뒤 후속 열차로 옮겨 탔으며 이 역을 지나는 전동차 운행이 14분간 지연됐다.



    김포골드라인 측은 문제가 생긴 전동차를 양촌 차량기지로 옮긴 뒤 정확한 고장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

    김포골드라인 관계자는 "전동차 운행 중 제동장치가 계속 풀리지 않아 레일과 마찰이 생겼다"며 "임시열차를 투입해 현재는 정상 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ADVERTISEMENT

    1. 1

      양주서 60대 남성 흉기에 숨진 채 발견…'아들'이 유력 용의자

      경기 양주시의 한 단독주택에서 60대 남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28일 양주경찰서는 전날 정오께 양주시의 한 단독주택에서 60대 남성 A씨가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경찰에...

    2. 2

      '200억 탈세 의혹'…차은우 모친 '장어집'에 무슨 일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모친이 설립한 법인에 대해 강화군청이 현장 조사를 진행한 가운데, 해당 법인이 서울 강남구로 주소지를 변경한 것으로 알려졌다.일간스포츠의 28일 보도에 따르면 강화군청은 지난 26일 차은우 모...

    3. 3

      병원 직원에 음란성 쪽지 보낸 원장…결국 검찰 송치

      강원 춘천시의 한 의원에서 여직원에게 성희롱 쪽지를 보낸 원장이 고용노동부 조사 결과 과태료 처분과 함께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다.지난 27일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은 춘천의 한 의원에서 발생한 직장 내 성희롱 및...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