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시, 대한상의·중기중앙회와 간담회…지원방안 모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시, 대한상의·중기중앙회와 간담회…지원방안 모색
    서울시는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와 잇달아 간담회를 열고 기업 지원 방안을 모색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이날 대한상공회의소 3개 위원회(서울경제·중소기업·중견기업)를 시청으로 초청해 경제위기 극복 방안을 논의하는 오찬 간담회를 열었다.

    시는 중소·중견기업 성장을 위한 펀드, 기술개발(R&D) 지원 확대, 육아휴직 대체인력 지원금 확대 등 기업의 요구사항을 들었으며, 향후 시 차원에서 지원 가능한 부분을 검토할 계획이다.

    29일에는 중소기업중앙회와 간담회를 한다.

    오세훈 시장이 직접 여의도에 있는 중소기업중앙회 본사를 찾는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등 정부 관계자도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는 영세 중소기업을 위한 경영 지원 확대, 전기차 충전소 보급 협력,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 협동조합 협력체계 구축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원주 세 모녀 사건' 피의자, 구속 송치…"엄벌 촉구"

      강원 원주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를 살해하려 한 10대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원주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군을 13일 구속 송치했다. A군은 이날 오전 9시 12분께 원주시 단구동 한 아파트에서 40대 B...

    2. 2

      "속옷만 널면 사라지더니…" '성범죄 전과' 30대男 구속 송치

      주택가를 돌며 마당에 걸린 여성 속옷 130여장을 훔친 3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다. 제주동부경찰서는 A(30대)씨를 야간주거침입절도 혐의로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2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12월부터...

    3. 3

      [속보] '불법 정치자금·돈봉투' 혐의 송영길 2심 전부무죄

      불법 정치자금 수수 의혹 등으로 기소된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가 2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서울고법 형사1부(부장판사 윤성식·민성철·권혁준)는 13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등 혐의로 기소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