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친환경 시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전남 여수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로 ‘2022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부문 상을 받은 정치관 지에이건설 대표(사진)는 “‘도전과 혁신, 창의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세상 건설’이란 목표를 갖고 있다”며 이같이 소감을 전했다. 지에이건설은 업계 후발주자임에도 분양 초기 100% 완판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며 공동주택 시장의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정 대표는 “이 단지는 바로 앞에 글로벌 관광 메카인 경도 해양관광단지가 있고 눈부신 바다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지에이건설의 축적된 기술과 열정이 더해졌다”며 “여수의 가치를 더 빛나게 할 주거 명작”이라고 소개했다.

정 대표는 “제대로 지어진 내 집을 마련한다는 것은 누구나의 꿈이고 행복”이라며 “단순히 건물을 짓는 것이 아니라 문화와 환경이 공존하고 삶의 질까지 좌우하는, 모두가 살고 싶은 아파트를 짓는 것이 지에이건설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아파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며 “최상의 품질을 통해 미래형 명품 아파트를 건립하고 나아가 주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