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 신곡 MV 송출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지난달 30일 발매한 신곡 ‘Back Down’ 뮤직비디오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 타이틀곡 ‘Back Down’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장소에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피원하모니 신곡은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동대로변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한 달간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 미디어를 통해 송출된다. 특히 지하철 2호선 미디어 송출은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알려져 이에 관심이 주목된다.

피원하모니 신곡 ‘Back Down’은 캐치한 팝 멜로디와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겨 낼 수 있어 Together / Back Down, 절대 Don’t worry’ 등 완전한 조화의 모습을 향해 노력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보여준다.

피원하모니는 11월 30일 컴백과 동시에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했으며, 뮤직비디오와재킷 촬영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채로운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