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오프라인 이원 콘서트 형식, 공연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
아프리카TV는 오는 12월 3일(토) 주니엘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 JUNIVERSARY(주니버서리)'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주니엘은 2012년 데뷔해 ‘일라 일라’(illa illa), ‘물고기자리’, ‘나쁜 사람’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다.
‘JUNIVERSARY(주니버서리)’는 오후 6시부터 오프라인 공연과 실시간 온라인 공연을 동시 진행하는 이원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연을 즐기는 유저들은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느끼며 소통할 수 있는 채팅 기능도 제공돼, 콘서트를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JUNIVERSARY(주니버서리)'는 주니엘 본인의 아티스트명 '주니엘(JUNIEL)'과 기념일을 뜻하는 '애니버서리(ANNIVERSARY)'를 결합해 직접 작명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 연출에도 직접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콘서트에 앞서 주니엘은 새 싱글도 발매할 예정이다.
콘서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AF엔터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afenter)’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문화 공연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사운드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