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피부 탄력 및 미백 개선 특화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출시
‘예전과 달리 얼굴에 눌린 베개 자국이 오래 남아 있고, 세안을 해도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면?’

메디앤서(Medianswer)가 피부노화 징후인 탄력 저하와 늘어난 피부 잡티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는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인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융합된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제품명에 ‘풍부하다’는 의미의 영어 인리치드(Enriched)가 붙은 만큼,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63% 고농도 함유됐다. 특히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메디앤서 대표 제품인 비타 콜라겐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A, B, C, E 4종 비타민과 유도체 성분 등 비타민 성분이 약 10,000ppm 함유돼 복잡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눌라씨오일, △피부 수분 공급을 돕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피부 친화성이 높아 보습 케어를 돕는 스쿠알란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강화에 탁월한 펩타이드 5종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아데노신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의 피부 탄력 및 미백 개선 효과는 실험에서도 확인됐다. 20~59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피부 탄성 복원력은 165% 개선됐으며, 제품 사용 전과 사용 2주 후 피부 광채 차이가 육안으로 구분될 만큼 미백 개선 효과를 보였다. 실험 참가자들도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전원 ‘보통 이상’으로 응답했다.

이외에도 이번 신제품은 에어컨이나 히터 등으로 건조해진 환경에서도 쉽게 마르지 않을 만큼 보습 유지 효과가 우수하다. 실제 테스트 결과 제품 사용 후 냉/온풍에 피부를 30분간 노출시켜도 사용 전과 비교해 피부 수분량이 2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메디앤서 공식몰(https://www.aboutmeshop.com/medianswer/)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boutme)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인 어바웃미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개당 35,000원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메디앤서 공식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내년 1월 1일까지 20% 할인 및 구매 시 3000원(N포인트) 페이백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콜라겐은 피부가 서로 지탱하도록 도와주는 건물의 철근과 같은 역할을 한다. 따라서 콜라겐이 소실될수록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노화가 빨라지게 된다”며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은 탄력 고민으로 피부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