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Celebrate' 무대 실황 깜짝 공개…진심 가득 아이 콘택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슈퍼주니어가 'Celebrate' 라이브의 감동을 전 세계 팬들과 공유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Celebrate'(셀러브레이트)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며, 정규 11집 콘텐츠 선물을 이어가고 있다.
'Celebrate'는 슈퍼주니어가 최근 발매한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스페셜 비디오는 지난 주말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월드 투어 'SUPER SHOW 9 : ROAD in MANILA'(슈퍼쇼 9 : 로드 인 마닐라) 무대 실황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 속 슈퍼주니어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색색의 의상을 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란히 선 슈퍼주니어는 완연한 미소를 띄운 채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Celebrate'를 가창했다.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신디사이저 위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져 귀 호강을 선사한다.
이번 타이틀곡 'Celebrate'는 오랫동안 곁을 지켜준 이에게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그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에 슈퍼주니어의 진심이 노래로 느껴져 훈훈함을 더한다.
'SUPER SHOW 9 : ROAD in MANILA'에서 슈퍼주니어는 'Celebrate'와 함께 이번 앨범 수록곡 'White Love (스키장에서)'(화이트 러브) 무대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 구성과 연출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얻었다. 이는 계속해서 다양한 도시에서 이어질 'SUPER SHOW 9 : ROAD'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으로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한터차트 12월 3주차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올해 정규 11집과 3년 만의 대면 월드 투어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The Road'를 구축한 슈퍼주니어가 계속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특별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24일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아홉 멤버 모두가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