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22일 스페셜 싱글 ‘The Present’ 공개…팬들 위한 선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마무 문별이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해 스페셜 앨범을 준비했다.
문별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문별은 신보 ‘The Present’를 통해 추운 겨울을 지나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되기까지 늘 함께해 온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의 음악으로 특별한 ‘겨울 축제’를 연다.
타이틀곡 ‘PRESENT’는 펑크 기반의 R&B 곡으로, 팬들과 함께했던 꿈같은 순간들을 노랫말에 고스란히 담았다. 적재적소에 가미된 브라스 사운드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모두가 잠든 밤, 산타가 된 문별이 팬들의 소원 메시지를 읽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 문별의 유머러스한 모습과 겨울의 낭만적인 무드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SENT’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의 힘을 빌려 용기 내 고백하는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로 표현한 ‘CHEMISTRY(케미스트리)’까지 총 3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은 문별의 생일날 발매돼 그 의미를 더한다.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앨범으로 문별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한다.
문별은 그간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 수식어를 얻었다.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악성을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