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홈파티 먹거리·용품, 겨울 의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맞아 유통업계 행사·프로모션
▲ 롯데백화점 = 내달 2일까지 타르트훌리건, 오민초, 라뚜셩트 등 디저트 팝업을 열고 크리스마스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이성당, 아우어베이커리, 옵스, 일리에콩브레 등 베이커리 브랜드에서는 독일 크리스마스 디저트 '슈톨렌'과 이탈리아 디저트 '파네토네' 등을 판매한다.

▲ 롯데마트 = 오는 28일까지 연말을 맞아 홈파티 음식과 제철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올 어바웃 스테이크'를 테마로 축산 할인 행사를 연다.

무항생제 지리산 순한한우·강원한우 스테이크를 30% 할인 판매한다.

딸기, 감귤 등 제철 과일도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25일까지 주얼리페스타를 열고 골든듀, 디디에두보,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등 30여개 주얼리·시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한다.

▲ 쿠팡 =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열고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 오는 28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아메리칸 스테이크쇼' 행사를 연다.

연말 홈파티 등 각종 모임을 겨냥해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프라임 척아이롤 스테이크와 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한다.

▲ 지그재그 = 오는 31일까지 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89%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프로모션에는 프롬비기닝, 커먼유니크, 시티브리즈 등 2천800곳 스토어가 참여한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쿠폰팩, 패션·뷰티·라이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 G마켓·옥션 = 25일까지 '리빙페어 연말결산 클리어런스세일'을 연다.

매트리스, 소파, 이불세트 등 가구·침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 베스트셀러는 최대 70% 할인한다.

인테리어, 생활, 반려 등 카테고리별로 10% 할인쿠폰을 행사기간 매일 최대 10회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