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정직한 천연·비건 원료 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보나쥬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성분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천연·비건 화장품을 직접 연구 및 제조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건강함을 피부에 전달해 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를 맞이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보나쥬르, 정직한 천연·비건 원료 화장품
보나쥬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비건 인증을 취득한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 비건 인증이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로부터 파생된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보나쥬르는 천연화장품의 정직함을 지키기 위해 비건화장품 제조뿐만 아니라 제품 제조 시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한다. 차별화된 천연성분 농도 등으로 누구나 쉽게 좋은 성분을 접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스킨케어 제품 기준 천연 성분 함유량은 70~95%다.

보나쥬르 관계자는 “다수의 비건 인증을 받아서 좋은 제품이 아닌, 차별화된 원재료를 사용한 높은 품질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보나쥬르가 가진 신념을 잃지 않고 좋은 제품을 통해 건강함에 대한 가치와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멀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