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모어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임산부 영양제 부문에서 1위 자리에 올랐다.

뉴트리모어는 임산부도 안심할 수 있는 영양제를 목표로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좋은 성분만을 까다롭게 선별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뉴트리모어의 대표 제품인 액티브 엽산은 기존 엽산의 낮은 흡수율을 개선한 4세대 활성 엽산을 사용한다. 안전하면서 흡수율 높은 믿을 수 있는 엽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보폭도 넓히고 있다. 액상철분과 초임계 식물성 오메가3 등을 사용한 상품의 출시를 앞뒀다.

친환경 행보에도 적극적이다. 제품에 100%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다. 또한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는 포장 방식을 적용하는 등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이번 수상은 높은 인지도를 가진 국내외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전화 설문을 통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기반으로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뉴트리모어는 특히 30대와 4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박주연 기자 grumpy_ca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