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식케이와 첫 번째 호흡…DS ‘Ponytail’ 무빙 포스터로 피처링 아티스트 공개


유겸(YUGYEOM)이 식케이 (Sik-K)와 색다른 시너지를 선보인다.

AOMG는 지난 28일 공식 SNS에 유겸의 새 DS [Ponytail(포니테일)]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한 편의 패션필름처럼 연출된 무빙 포스터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유겸은 트렌디한 비주얼에 성숙함까지 입고 자신만의 분위기를 구축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무빙 포스터를 통해 피처링 아티스트 식케이(Sik-K)의 정체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감각적인 음악으로 힙합, R&B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겸이 이번 [Ponytail]을 통해 식케이 (Sik-K)와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된다.

유겸은 AOMG 합류 후 다양한 음악, 공연 활동을 통해 유니크한 개성과 글로벌 차트 파워를 모두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그레이(GRAY), 드비타(DeVita), 로꼬, 박재범, 펀치넬로, 쿠기 등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도 완성도 높은 트랙들을 선보인 바 있다.

유겸이 10개월 만에 준비한 새 DS [Ponytail]은 오는 2023년 1월 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