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공감다큐 쉼터’ 출연 확정…활발한 활동 기대 UP


배우 재희가 SK브로드밴드 ‘공감다큐 쉼터’에 출연한다.

29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재희가 SK브로드밴드에서 공개되는 ‘공감다큐 쉼터’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공감다큐 쉼터’는 문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며 어떤 이야기들이 숨어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 알아보고 그 시간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눈앞에 아름답게 보이는 풍경들을 천천히 둘러보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힐링 다큐이다.

재희는 “정말 오랜만에 혼자가 된 시간 속에서 쉬고 싶었는데 ‘공감다큐 쉼터’를 통해서 얻을 수 있게 되어 설렜다.”며 “설렘 속 아무 생각 없이 머릿속을 비우고 떠난 그곳에서 만난 모든 분들도 너무 좋았고 스스로 나만의 음식을 만들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옛 추억을 떠올리며 한옥 마루에 앉아 가만히 밤하늘을 바라본 순간을 잊을 수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니 가족이 자연스레 떠올랐다. 혼자 떠나 여행하고 휴식하는 그 여정도 너무 소중하지만 가족과 함께 온다면 더 좋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감다큐 쉼터’는 SK브로드밴드 경기지역 1번 채널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평일 오전 8시 30분, 주말 오전 8시 방송되며, 첫 방송은 12월 30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