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가끔 구름 많음…낮 최고 4∼7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부 지역 건조주의보 발효 중…"화재 조심"

    월요일인 2일 부산, 울산, 경남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1.9도, 울산 0.0도, 창원 0.4도, 밀양 1.2도, 창녕 0.4도, 통영 1.1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7도, 울산 6도, 경남 4∼7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부산과 울산, 경남 김해, 양산, 창원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이다.

    기상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해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불법 정치자금 수수 무죄' 노웅래 2심 첫 공판…검찰 "증거 적법 수집"

      수천만원대 뇌물과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기소됐다가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노웅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항소심 재판에서 검찰이 "증거가 위법하게 수집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검찰은 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2...

    2. 2

      코인 시세조종으로 71억 챙긴 운용사 대표 실형…'가상자산법 위반 1호'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해 70억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재판을 받은 코인 운용업체 대표가 실형을 선고받았다.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4부(이정희 부장판사)는 4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A코인업체 ...

    3. 3

      '직무유기' 조태용, 첫 재판서 혐의 부인…"상상으로 기소"

      비상계엄 선포 계획을 알았음에도 국회에 보고하지 않은 혐의 등으로 기소된 조태용 전 국가정보원장이 첫 정식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류경진 부장판사)는 4일 국정원법상 정치 관여 금지 위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