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년사] SK C&C 윤풍영 "1위 IT서비스 파트너 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년사] SK C&C 윤풍영 "1위 IT서비스 파트너 도약"
    윤풍영 SK 주식회사 C&C 사장은 2일 "올해는 2030년 국내 1위의 디지털 IT서비스 파트너로 도약하는 원년"이라고 말했다.

    전날 임기를 시작한 윤 사장은 신년사에서 "전략 방향을 재정비하고 이를 지속해서 실행해 가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윤 사장은 이를 위한 3대 중점 추진과제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IT서비스 체계 구축, 디지털팩토리·클라우드 인프라·인공지능(AI) 등 미래를 위한 새로운 성장 엔진 구축, 본원적인 사업 경쟁력 제고 등을 제시했다.

    그는 추진과제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해 "협업 체계와 오프라인 중심의 구성원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최고의 실력을 지향하는 문화를 조성하겠다"며 "평가·보상 체계를 개선하는 등 회사의 기본이 되는 '매니지먼트 인프라'를 고도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윤 사장은 "우리에겐 과거 수많은 위기를 이겨낸 경험과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는 저력이 있다"면서 "성공을 의심하는 자에게 성공은 있을 수 없다.

    성공에 대한 자기 확신을 가지고 120%의 열정을 발휘하자"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도로에 코끼리 나타났는데…" 사람들 놀란 '무서운 광경'

      자율주행 선두 주자 웨이모가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시뮬레이션 모델인 ‘웨이모 월드 모델(WWM)’을 공개했다. 도로에서 마주칠 수 있는 극단적인 상황을 가상 세계에서 구현해 자율주행...

    2. 2

      마두로 체포, AI가 지휘했다…"앤트로픽 '클로드' 실전 투입" [강경주의 테크X]

      미국 국방부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실제 군사작전에 투입하는 단계로 진입했다. 미군이 앤트로픽의 초대형 언어모델 '클로드'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작전에서 실시간 전장 데이터 처리...

    3. 3

      톰 크루즈·브래드 피트 주먹다짐…AI 영상에 할리우드 '충격'

      유명 배우 톰 크루즈와 브래드 피트가 싸우는 모습이 담긴 영상에 할리우드가 충격에 빠졌다. AI로 만들어진 이 영상에 "우리의 시대가 끝난 거 같다"는 경고도 나왔다.12일 버라이어티, 할리우드리포트 등 현지 매체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