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도 무료 법률상담 이용자 96% '만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도 무료 법률상담 이용자 96% '만족'
    전남도는 지난해 12월 한 달간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도민 200명을 상대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한 결과, 96%가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5일 밝혔다.

    만족 사유는 '친절한 응대'(36%), '상담 내용 충실'(34%), '문제해결에 도움'(30%) 등 순이다.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알게 된 경로는 '아파트 게시판 홍보물'(43%), '인터넷 사이트 검색'(25%), '시군 등 기관으로부터 안내'(18%), '지인 소개'(14%) 등 순이다.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는 인터넷(전남도 법무행정 서비스 누리집(http://law.jeonnam.go.kr)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대면상담은 전남도청 1층 법률상담실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을 바라는 도민은 대표전화(☎1899-8272)로 예약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北 김주애 후계자 되면 고모 김여정과 권력투쟁 가능성"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딸 김주애를 후계자로 지명할 경우 고모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과의 치열한 권력 투쟁이 벌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국가정보원 1차장을 지낸 라종일 동국대 석좌교수(전 주영·주...

    2. 2

      유승민 "경기지사 불출마…국힘 집안싸움 정상 아냐"

      유승민 전 의원은 15일 6·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불출마 의사를 재차 밝혔다. 또 국민의힘이 '집안싸움'을 한다고 비판했다.유 전 의원은 이날 MBN '시사 스페셜'에 ...

    3. 3

      이정현 국힘 공관위원장 "지선서 미래형 지역 리더 발굴에 역점"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15일 6·3 지방선거 공천 방침과 관련해 "미래형 지역 리더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이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도지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