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남자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남자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이 국제하키연맹(FIH) 월드컵 출전을 앞둔 남자 국가대표 선수단 훈련장을 방문해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상현 회장은 6일 경기도 성남종합운동장 하키 경기장에서 훈련 중인 남자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하며 "지난해 아시아선수권 우승, 술탄 아즐란샤컵 준우승 등 뛰어난 활약에 이어 올해 월드컵에서도 한국 하키의 위상을 높이기를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한국 남자 대표팀은 13일 인도에서 개막하는 FIH 월드컵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FIH 월드컵은 4년 주기로 열리며 한국은 2014년 대회 이후 9년 만에 다시 월드컵 무대에 복귀했다.

    신석교 남자 대표팀 감독은 "이번 월드컵 목표는 8강"이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더욱 성장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까지 획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16개국이 출전하는 월드컵에서 한국은 벨기에, 독일, 일본과 함께 B조에 편성됐다.

    우리나라는 2002년과 2006년 4위가 역대 남자 월드컵 최고 성적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31세 루키' 이승택 "세 번째 PGA투어, 더 과감한 플레이 펼치겠다"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와, 정말 어마어마한 코스네요. 전장이 너무 긴데다, 이렇게 깊은 러프는 처음 봅니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코스예요."2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토리 파인스GC(파72), '31세 ...

    2. 2

      '2026 스포츠산업 선도 기업 육성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2026 스포츠산업 선도 기업 육성 지원사업'에 참여할 스포츠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중소 스포츠 기업의 국제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번 ...

    3. 3

      대한골프협회, 아시안게임 金 포상금 2000만원 책정

      대한골프협회가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에게 포상금 200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대한골프협회는 29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아시안게임 포상금 등 총 80억원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