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근석 5년 만의 귀환…파격적인 연기 변신 ‘미끼’ 캐릭터 스틸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근석 5년 만의 귀환…파격적인 연기 변신 ‘미끼’ 캐릭터 스틸 공개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범죄 스릴러 ‘미끼’.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전개와 반전, 그리고 주조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이다.

    장근석은 ‘미끼’에서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구도한은 적당히 세속적이고 현실에 타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살인 사건을 수사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집요하게 파고드는 인물.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이 8년 전 죽은 사기 범죄자 ‘노상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장근석 5년 만의 귀환…파격적인 연기 변신 ‘미끼’ 캐릭터 스틸 공개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과거와 현재 구도한의 극적인 비주얼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구도한은 과거 잘나가는 기업 소송 전문 변호사였지만, 모종의 이유로 강력계 형사가 된 인물. 이 두 장의 스틸에서 변호사 구도한과 강력계 형사 구도한의 극명한 대비가 보인다.

    특히 현재 스틸 속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그의 얼굴에서는 5년 전 팬들이 기억하는 스위트한 모습과는 다른 터프함과 깊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한 그의 강렬한 눈빛에서 무언가 심각한 사건이 발생했음을 짐작케 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글로벌 스타 장근석의 복귀작이자, 그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오는 1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2. 2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

    3. 3

      또 새로운 키키…"아이브 선배님처럼 롤라팔루자 무대 서고파"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키키(KiiiKiii)가 신선한 음악과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당찬 에너지로 2026년을 더 힘차게 달린다.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