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12일부터 2월 9일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12일부터 2월 9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남중기청)은 오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2023년도 경남지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12일에는 경남중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중기부의 정책 방향, 자금, 연구개발, 수출 등 분야별 주요 지원사업을 안내하는 '종합설명회'를 진행한다.

    종합설명회 때는 경남테크노파크 등 지역 중소기업 지원기관과 협업해 '기관 합동 기업 애로 상담장'도 운영한다.

    13일부터 2월 9일까지는 김해·양산·통영 등 지역 곳곳에서 '찾아가는 설명회'를 총 14차례 열 예정이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방식으로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중소기업 지원 정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들에게는 중기부가 제작한 '2023년 지원사업 책자'를 비롯한 다양한 자료도 배포한다.

    설명회 관련 상세 정보는 경남중기청 홈페이지(www.mss.go.kr/gyeongn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열수 경남중기청 청장은 "최근 코로나19, 고금리 등으로 경남지역 경기가 전반적으로 침체돼 중소기업들의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위기 극복에 필요한 유익한 정책정보를 파악하고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은순 암사역 80억대 빌딩 공매…경기도, 25억 체납세 징수 돌입

      경기도가 고액 체납자 김건희 씨의 모친 최은순 씨 소유 서울 강동구 암사동 부동산의 공개 매각 절차에 들어갔다. 체납 지방세 25억원을 공매로 징수하기 위한 조치다.4일 경기도에 따르면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이날 공매 ...

    2. 2

      [속보] '관악구 피자집 3명 살인' 김동원 1심 무기징역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3. 3

      "베트남 처녀 수입해 농촌 총각 장가 보내야"…진도군수 발언 논란

      김희수 진도군수가 인구 소멸 대책을 논의하는 공개 자리에서 외국인 여성을 '수입' 대상으로 표현해 논란이 일고 있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전날 오후 전남 해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광주&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