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배우 문가영 3년 연속 브랜드 모델 발탁!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3년 연속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보다나의 브랜드 모델로 첫 발탁된 배우 문가영은 특유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기반으로 보다나가 지향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데 기여했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문가영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준 긍정적이면서도 밝은 이미지로 20대 여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지난 2년간 서로 좋은 시너지를 내 다시 한번 더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올해에도 문가영과 함께하는 보다나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나는 26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40mm 사이즈의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40mm 물결고데기 등 혁신적인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국내 3년 연속 1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중국2년 연속 1위 △2022 원데이원 매거진 뷰티어워드 헤어기기 부문 위너 수상 등 성과와 함께 제품력을 입증했다.

한편, 보다나는 올 한해 브랜드 뮤즈 문가영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외 헤어툴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브랜드 및 각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www.voda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