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빈&산하, 색다른 콘텐츠 연일 공개 중…미니 3집 콘셉트 더 잘 어울리는 멤버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빈&산하, 색다른 콘텐츠 연일 공개 중…미니 3집 콘셉트 더 잘 어울리는 멤버는?

    문빈&산하(ASTRO)가 색다른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9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기습딴콩’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인센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촬영 당시 진행한 기습 인터뷰가 담겨있다. 수록곡 6곡 맞춤형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다양한 비주얼을 선보였던 문빈&산하는 비하인드 영상으로 또 한 번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산하는 즉석에서 진행된 밸런스 게임에 재치 있는 답변과 함께 애교, 4행시 등을 선보였다. 이어 솔로곡 ‘바람’ 한 소절을 불러 귀 호강을 안겼다. 산하는 촬영이 시작되자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는 한편, 특유의 막내미로 현장에 활기를 전했다.

    문빈&산하의 동반 촬영에서는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 문빈은 “이번 앨범 콘셉트가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은 산하다. 눈에 광기가 있다”고 말했고, 산하는 광기를 표현한 표정과 상황극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탕수육 게임, ‘딴콩 네컷’ 포즈 등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수록곡 ‘Chup Chup’(춥춥)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촬영에서 문빈은 도넛 먹방으로 힐링을 전했다. 또 블랙 슈트로 갈아입은 문빈은 솔로곡 ‘이끌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끝으로 문빈은 “저희가 이렇게 날을 잡아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찍은 적이 없었던 것 같다. 아주 잘 나오길 기대하고 있다.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훈훈하게 영상을 마무리했다.

    ‘INCENSE’는 문빈&산하의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치명적인 섹시함을 모두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Madness’는 문빈&산하의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문빈&산하는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빈&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연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3대 인사 키워드…'혁신·글로벌·다양성'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단행한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는 ‘혁신’, ‘글로벌’, ‘다양성’의 3대 키워드로 요약된다. 이번 인사는 젊고 유능한 ...

    2. 2

      "반려동물 데리고 비행기 못타요"…항공사들 '변심' 이유는 [차은지의 에어톡]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를 이용해 대형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LCC들이 반려동물의 위탁수하물 탑재를 금지하면서 기내 반입 가능한 크기의 반려동물이 아니면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됐기 ...

    3. 3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