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실국장급 이어 과장급 280여명 '정책 토론'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는 실국장급에 이어 과장급 간부들이 대거 참석하는 정책 토론 '경기 TED 과장급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경기도, 실국장급 이어 과장급 280여명 '정책 토론' 개최
    12일과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청 다목적홀에서 열리며, 도청 과장급 200여명과 산하 공공기관 본부장급 80여명이 절반씩 한자리에 모인다.

    도전(Try)·열정(Energy)·꿈(Dream)을 주제로 준비한 정책과제를 발표하고 현장에서 이를 평가·논의하는 정책 오디션 형태로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과장급 전원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접수와 사전 심사 등을 거쳐 모두 42건의 본선 진출작을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소셜방송 라이브경기(live.gg.go.kr)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앞서 도는 지난 6~7일 이틀에 걸쳐 10시간 동안 김동연 지사, 부지사 3명, 정책·정무·행정·기회경기수석, 실·국장, 공공기관장, 도정 자문위원 등 7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 토론 '2023 기회경기 워크숍'을 열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왕과 사는 남자' 흥행에…단종 유배지 청령포 관광객 5배 '껑충'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흥행 돌풍을 이어가면서 영화 속 배경이 된 강원 영월 청령포 관광객이 평소보다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영월군 대표 행사인 단종문화제와 정순왕후 선발대회도 새...

    2. 2

      [속보] '성폭력 의혹' 색동원 시설장 구속…"증거인멸·도망 염려"

      [속보] '성폭력 의혹' 색동원 시설장 구속…"증거인멸·도망 염려"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총 쏘고 화염병 던지고…'12·3 비상계엄 게임' 확산 [이슈+]

      10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에서 2024년도 당시 12·3 비상계엄 상황을 소재로 한 게임이 업로드됐다. 게임 이용자들은 시민, 경찰, 군인 등으로 역할을 나누어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