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대상 과학캠프…진로 멘토링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대상 과학캠프…진로 멘토링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지난 9일부터 충남 금산에 있는 한국아카데미하우스 연수원에서 임직원의 초등·중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2023 아카데미하우스 과학캠프'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캠프에서는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과 협력업체 임직원 자녀 100여명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진로 멘토링이 제공됐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춘 블록코딩, 코스페이시스, 아두이노 등 인공지능(AI)과 소프트웨어 관련 교육, 에어로켓·라인트레이서 로봇 제작 등 디지털 역량과 창의력 계발 활동도 마련됐다.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재학생이 멘토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과학기술 분야의 현장 이야기를 들려주고 학습과 진로에 대한 생각을 나눴다.

    한국타이어는 이 밖에 가족 동반 봉사활동, 자사 연수원을 활용한 휴양시설 제공, 가족 건강검진, 신입직원 가족 초청행사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반떼부터 S클래스까지…2026년 '신차 대전' 막올랐다

      국산차를 비롯한 수입차업계가 신차를 쏟아낸다. 현대자동차는 아반떼와 투싼 등 베스트셀링카를 출시하고 수입차 시장의 강자인 BM...

    2. 2

      '젠틀몬스터 표절 의혹'…블루엘리펀트 대표 구속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과 관련해 블루엘리펀트의 대표가 구속됐다.14일 뉴스1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은 13일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를 받는 블루엘리펀트 대표 이 모 씨에 대해 ...

    3. 3

      "주식 대박에 해외여행만 인기"…사장님들 '비명' 쏟아진 까닭

      "더 떨어질 매출도 없어요."불경기에 연휴까지 겹치면서 자영업자들이 침울한 분위기에 빠졌다. 과거에는 연휴가 가족 외식 등으로 매출이 늘어나는 대목이었지만, 최근에는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들이 해외로 떠나면서 연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