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與, 설 특별안전대책 당정 협의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진석 등 지도부, 복지관에서 설맞이 봉사활동
    與, 설 특별안전대책 당정 협의회 개최
    국민의힘과 정부는 17일 국회에서 설 연휴 안전대책 마련을 위한 당정협의회를 연다.

    협의회에서는 설 기간 응급실 운영 등 보건의료 체계, 귀성·귀경길 특별 교통 대책, 화재·교통 안전 대책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국민의힘에서는 성일종 정책위의장과 송언석 원내수석부대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보건복지위원회·국토교통위원회 여당 간사 등이 참석한다.

    정부에서는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 어명소 국토교통부 2차관, 남화영 소방청장 직무대리, 조지호 경찰청 차장 등이 자리한다.

    한편,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지도부는 이날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당내 약자와의동행위원회 주최로 열리는 설맞이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준석, '尹무죄추정' 장동혁 겨냥 "미래 말할 자격 없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20일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판결이 1심에 해당하는 만큼 무죄로 추정해야 한다고 주장하자 "법정 원칙과 정치적 책임은 전혀 다른 문제"라고 반박했다.이 대표는 이날 ...

    2. 2

      '李대통령 최측근' 김남준 靑대변인 사직…"계양을 보선 출마"

      김남준 청와대 대변인은 20일 기자들과 만나 "6월에 예정된 인천 계양을 보궐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사직하게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29일 대변인으로 임명된 지 약 5개월 만이다.계양을은 이 대통령의 국회의원 시...

    3. 3

      김정은 "北경제, 침체 벗었다…5년새 획기적 성과"

      북한의 최대 정치 행사로 꼽히는 노동당 제9차 대회가 지난 19일 막을 올렸다. 당이 국가기관을 영도하는 체제인 북한에서 당대회는 국가 최고 의사결정 기구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북한 경제가 노후와 침체에서 벗어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