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오트로 건강해지고, 100% 당첨 이벤트와 선물까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경품 기획전을 선보이고 다양한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연다.

먼저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을 친구로 신규 추가하는 고객은 100% 경품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세트부터 어메이징 오트 모바일 상품권 등이다. 이와 함께 어메이징 오트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었던 스폐셜 메뉴인 어메이징 오트 몰트라떼/위스키 레시피와 영상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두 번째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초록창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검색하고 숨겨진 키워드를 찾으면,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3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100% 경품 당첨 이벤트와 숨겨진 키워드 찾기 이벤트는 모두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어메이징한 구매 프로모션 이벤트도 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에어로치노, 어메이징 오트 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12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메이징 오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3가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2023년에는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 소식도 전달 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는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 귀리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식물성 음료다. 귀리는 체내의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고,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이라는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곡물의 왕’이라고도 불린다.

어메이징 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까지 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는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3종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로,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도록 바디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100% 식물성 음료로 유당이 없어 커피의 쌉쌀한 맛을 더 잘 살려줄 뿐 아니라, 입자가 고르고 미세해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된다.

매일유업은 작년 10월 서울 성수동에 카페형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오픈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 비건 베이킹 클래스, 포토존, 굿즈 등 오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트 음료는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우유와 비슷해 식물성 음료 중 커피나 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다. 유당이 없어 커피나 차의 쌉쌀한 맛이 잘 드러나기 때문인데,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도 이 점을 십분 활용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 몰트 오트 라떼, 오트 위스키, 쿠키 등이다. 어메이징 오트 공식 SNS에서 작년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메뉴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