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초소식] 2023년 시정보고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속초시는 지난해 주요 성과와 2023년도 시정 운영계획 등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2023 시민이 하나 되는 미래행복 동행'을 오는 18일 오후 2시 속초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속초소식] 2023년 시정보고회 개최
    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고 민선 8기 속초시정이 지향하는 소통과 화합, 성장의 시정 완성을 위한 시민 보고회로 마련한다.

    보고회에는 지역구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시의회 의원과 지역 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550여명이 참석한다.

    시는 이 자리에서 올해 시정 운영계획을 보고하고 미래 100년의 약속을 선포하는 세리머니를 통해 다시 도약하는 속초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시민들에게 밝힐 계획이다.

    또 시 승격 의미와 승격 이후 변화한 속초의 산업과 생활상을 담은 기념 영상 상영 통해 시의 비전을 제시하고 시민과 기업이 모두 행복한 역동적 경제도시, 대한민국 제일의 문화·체육·관광도시 건설 등 7가지 대 시민 약속을 할 예정이다.

    이병선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 승격 60주년을 축하하고 시민의 자긍심을 고양하는 한편, 시민이 하나 돼 만들어나갈 속초시 미래 100년의 비전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동혁, '1심 무기징역' 尹에 절연 선언할까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한 가운데,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윤 전 대통령과 절연을 선언할지 주목된다. 장 대표는 윤 전 대통령의 1심 선고 이후 아직 관련 입장을 내지 않았다...

    2. 2

      [속보] 북한 '최대 정치행사' 노동당 제9차 대회 19일 개막

      [속보] 북한 '최대 정치행사' 노동당 제9차 대회 19일 개막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3. 3

      안규백 장관 "내란은 국민에 대한 반역…'국민 군대' 재건할 것"

      안규백 국방부 장관이 19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1심에서 무기징역이 선고된 것과 관련해 "내란에 대해선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표한다"고 밝혔다. 안 장관은 국방부 장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